본문 바로가기

F5:창의 Creative/유형 Tangible

썬 블랙박스 ( Sun Blackbox )

반응형

Project Blackbox Scenarios
https://photos.sun.com/page/1183


Project Blackbox Photos
https://photos.sun.com/page/1182



Q: 재해 지역에서 과연 누가 이러한 제품을 필요로 하겠습니까?
A: 이 문제에만 집착할 생각은 없습니다. 하지만 카르티나 허리케인이 휩쓸고 간 뉴올리언스에서 SunRay 기술이 구조 활동에 많은 영향을 주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태풍이 휩쓸고 간 열악한 환경과 턱없이 부족한 전력 조건속에서 희생자를 처리하고 응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제 기관이 필요로 했던 것은 신속한 배치가 가능하고 유지관리가 필요 없는 수천 대의 네트워크 클라이언트였습니다. 저희는 노트북 대신 중앙 집중식 네트워크 인프라로 이 문제를 해결했으며 실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의문을 가지시는 분도 있겠으나 구호 단체나 보험 회사에서 동영상 편집이나 3-D CAD 모델링 작업이 필요했다면 SunRay의 기술 대신 고성능 PC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SunRay의 본래 의도와는 거리가 멉니다. SunRay는 Blackberry(실시간으로 이메일 및 문자 메시지 송수신이 가능한 휴대폰) 이상으로 PC 성능을 업그레이드할 생각이 없습니다.

Q: 고객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습니까?
A: 비웃음, 의구심, 상당한 호기심 및 저희 업체가 앞으로 해결해야할 데이터센터의 핵심 문제를 다루고 있다는 인식 등의 반응들이 고르게 나타났습니다. 저희 업체는 타업체가 부러워 할만큼 두터운 고객층과 통합 사업자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사업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다만, 저희가 2007년까지 상용화나 판매 목적으로 선적할 계획이 없다는 점은 분명히 해 두고 싶습니다.

Posted on 12:00AM Oct 23, 2006
http://blogs.sun.com/jonathan_ko/

Take Project Black Box Everywhe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