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EJB
- Book
- 운영체제
- OS
- 프로그래밍언어
- Java
- 교육
- ISBN:89-20-34523-6
- 데이터베이스
- 광고
- 영어
- 영화
- 컴퓨터과학과
- 알고리즘
- 용어
- Compiler
- 백과사전
- 인간과 교육
- Algorithms
- 컴퓨터
- Database
- 책
- 컴파일러
- Programming
- Software
- architecture
- Computer
- 법
- 방송통신대학교
Archives
- Today
- Total
Digital Intelligence
무료 통화가 공익서비스 민원접수율 및 신고율 향상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다 본문
반응형
공식적으로 통신사에서 무료연결해주는 긴급통화(119,112등)를 제외한 일반적인 공공서비스의 민원신고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아무래도 통화료에 부담이 되는 일반요금제보다는 자주 전화로 민원 접수/신고를 하게 된다. 긴급통화 이외의 공익서비스(서울**/한국**공사,공단 등이 사업주체인 1588/1577국번의 민원 등)의 불편사항을 바로 바로 알리고 조치받을 수 있게 된 셈.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F7:견해 Opin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비가 노비를 착취하는 한국사회 (2) | 2010.01.27 |
---|---|
내가 다닌 회사 5 - 회식 (0) | 2010.01.25 |
신앙심의 극치 (0) | 2010.01.03 |
네이버 모바일 포탈 초기화면, 이건 아니잖아~! (2) | 2009.12.29 |
트위터(twitter), 쓸데 없는 시간 낭비 (0) | 2009.07.14 |